2022.10.7 Fri. 8:00pm (Open 7:30pm)
유선현 Quartet : <Around The Campfire>
유선현(Sun Yoo)은 현재 뉴욕을 기반으로 리더 및 여러 그룹의 사이드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색소폰 연주자 및 작곡가이다. 그는 뉴욕에서 바쁜 삶을 살아가는 와중 몸과 마음을 보살피고자 적어도 일 년에 한 번은 도심을 떠나 자연 속의 여유로움을 향유한다. 산과 바람, 달과 별들을 벗삼아 밤에는 작은 Campfire 앞에 앉는다. 타닥거리며 타오르는 불꽃을 그저 바라볼 때의 기분과 생각을 음악에 담아 나누고자 곡을 썼다. 아직 발매 되지 않은 신곡들과 1집 앨범에 담긴 오리지널 튠들을 색소폰, 피아노, 베이스, 드럼의 클래식한 Quartet 구성으로 연주할 예정이다.
유선현은 뉴욕의 The New School for Jazz and Contemporary Music 에서 창작 예술 학사, NYU Steinhardt 에서 재즈 음악학 석사를 졸업했다. 2019년 데뷔 앨범 'Meanings'을 발매했으며, 밴드 Mongaif 의 색소폰 연주자로서 2020년 'Archive of Loving Senses'을 발매하였다. 최근에는 한국인 최초로 뉴욕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빅밴드 중 하나인 Arturo O'Farrill Afro Latin Jazz Orchestra 멤버로 연주하고 있다.
이번 기획공연을 위해 뉴욕에서 함께 수학하며 동고동락하였고, 현재 대한민국 재즈씬에서 가장 왕성히 활동하는 연주자들과 함께 한다.
Piano 용리
Bass 전창민
Drums 석다연
Saxophone 유선현
* 예매 (학생할인 20,000원 예술인패스 25,000원 일반 30,000원)
* 현매 (학생할인 25,000원 예술인패스 30,000원 일반 35,000원)
*****학생할인은 2인이상 예매 필수입니다. (일반, 예술인 교차예매 가능)*****
* 오후 7시3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자유좌석
* 입장과 공연 관람 시 마스크를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장과 함께 손소독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