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0 Sat 7:00pm
[대관공연] 빛나는 목소리 물결처럼
<빛나는 목소리 물결처럼>은 전자음악 프로듀서이자 보컬리스트인 아슬, UZA, 우주멍게의 라이브 음악과 영상 퍼포먼스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팬데믹이 세상을 멈춘 동안 발매된 각 뮤지션들의 최신 앨범 수록곡들을 다수 포함한 이번 공연은 자신의 세계를 넓혀가고 있는 세 명의 뮤지션의 현재진행형 음악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hey1inn, Jeoji, Park Pano 세 명의 VJ는 브이제잉이 단순히 장식적인 배경이 아닌 메세지를 가진 힘있는 목소리로 전달되는 공연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여 <빛나는 목소리 물결처럼>을 제작했다. 이번 공연은 각 VJ의 개성을 볼 수 있는 솔로 파트와 나란히 함께 퍼포먼스하는 합주 파트가 섞여 구성되었다. 또한 공연 러닝타임 동안 입체적인 구조물에 영상을 입혀서 만든 무대를 다양한 각도에서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빛나는 목소리 물결처럼>은 세상을 향한 메세지를 담은 목소리가 물결처럼 울려퍼지는 조용한 물가와 같은 자리가 되고자 한다. 그 곳에서 수 많은 소음속에서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을 돌아보고, 인터넷으로 매개되지 않은 여섯 명의 아티스트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자.
*이 공연은 서울문화재단 서울라이브 지원을 받아 제작 되었습니다.
* 예매 25,000원, 현매 30,000원
* 오후 6시3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자유좌석
* 공연 당일 마스크를 착용한 분들에 한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모든 방문자를 상대로 QR체크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리 QR코드 화면을 준비해주시면 더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드 발급법은 네이버/카카오톡에서 QR체크인을 검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