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All Events
재즈 +락+국악의 환상적인 만남, 중고 신인 밴드 비오의 첫번째 단독공연 [비오 DA]
뉴욕대 석사 출신의 한국 재즈신을 대표하는 여성 재즈드러머 최보미, 작년 세계적인 락페스티벌인 ROCK In RIO에 초청되어 남미 메탈신의 제왕 세풀투라의 기타리스트 Andress Kisser와의 협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밴드 빌리카터의 사운드 메이커 김진아, 독창적인 연주로 한국 국악씬의 라이징스타인 가야금 연주자 마예지가 밴드 비오라는 이름으로 뭉쳤다.
비오는 각 장르의 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갑내기 여성뮤지션들이 기존의 유행을 탈피한 새로운 장르의 구현으로 과감히 세계 음악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결성되었다.
이번 밴드 비오의 첫번째 단독공연 [비오 DA]는 기존의 틀을 깬 과감한 시도의 곡부터 대중과의 교감을 놓지않는 팝스러운 요소까지 갖춘 곡까지 다양하게 연주할 예정이다.
Drums 최보미
Guitar 김진아
Gayageum 마예지
Special Guest - DJ : Ego
* 예매 20,000원 현매 25,000원
* 오후 7시 3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자유좌석
* 공연 당일 마스크를 착용한 분들에 한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공연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모든 방문자를 상대로 QR체크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리 QR코드 화면을 준비해주시면 더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드 발급법은 네이버/카카오톡에서 QR체크인을 검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