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9.01 Thur. 8:00pm
Johanna Sulkunen
“아방가르드 음악 속에 피어나는 신비함, 새로운 아름다움”
요한나 술크우넨(Johanna Sulkunen)은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핀란드의 실험적 보컬리스트이자 작곡자이자 즉흥연주자이다.
그녀는 Tomaz Stanko, Herbert, Lotte Anker, Koichi Makigami와 같은 뛰어난 재즈 및 즉흥연주자들과 같이 작업하였으며, 댄서, 시인, 영화 제작자 및 Mike Sherdian 및 Herbert와 같은 전자음악가와 협력하여 개척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익스페리멘탈 재즈에 깊게 영향을 받은 즉흥음악 속에서도, 뛰어난 사운드 배치와 작곡 능력, 그리고 그녀의 새로운 앨범 'Terra'에서 엿볼 수 있는 자연과 인간사회를 다루는 예술에 대한 진정성을 통해, 그녀의 음악세계가 실험에서 그치지 않는 깊이감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의 음악은 스웨덴 뮤직 매거진 LIRA로부터 '경계를 넘어 한 발 더 나아가는 예술가'라는 총평을 얻었으며, Danish Music Awards에서 'Jazz vocal of the year'을 수상하며 덴마크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2022 서울뮤직위크 쇼케이스 초청을 통해 처음 한국을 방문하는 요한나 술크우넨은 현대음악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쉽게 만나기 힘든 아티스트의 색다른 공연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Vocal Johanna Sulkunen
* 예매 (학생할인 20,000원 예술인패스 25,000원 일반 30,000원)
* 현매 (학생할인 25,000원 예술인패스 30,000원 일반 35,000원)
*****학생할인은 2인이상 예매 필수입니다. (일반, 예술인 교차예매 가능)*****
* 오후 7시3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자유좌석
* 입장과 공연 관람 시 마스크를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장과 함께 손소독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