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2. 29. Thur. 8:00pm (Open 7:30pm)
Color 컬러 7.1 : 2022 신향 쇼케이스
2022년 12월 29일, 싱어송라이터 신향 미니앨범 <Color>의 발매를 기념하며 7.1 다채널 스피커 배치를 활용한 공연을 기획하였습니다. 실감나는 음향과 병행될 깊이 있는 라이브 연주는, 관객들로 하여금 낙원의 새들이 살아가는 열대섬의 뜨거운 낮과 공허한 밤. 그 자체에 오롯이 스며든 듯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 해의 마무리에 펼쳐진 팔레트가 의미 있는 색채를 남기길 바랍니다.
Vocal & Piano 신향
Guitar 정명환
Bass 정재훈
Drums 홍혜윤
Track List
1. 팔레트 위에서 춤을
다큐멘터리 <새들과 춤을>에 영감을 받아 극락조의 생태에 우리네 삶을 빗대어 담았습니다. 꽃처럼 아름다운 낙원의 새들 마저 짝을 찾기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실패와 좌절이 반복 되어도 우리는 다시금 날개를 펼칩니다.
2. 데칼코마니
뒤죽박죽 엉망진창 모순투성이인 사회와 그런 현실에 맞서는 조금은 도전적인 화자의 태도가 특징적인 곡입니다.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장난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았습니다.
3. 하와이
열대섬의 신비롭고 야생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음악과 가사에 녹여낸 곡입니다. 우쿨렐레 아르페지오와 몽환적인 랩스틸 기타, 토속적인 플룻 연주가 어우러져 뜨겁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고조 시킵니다. 사랑이 가장 무르익은 오후를 표방합니다.
4, Color
공간감 있는 피아노 플레이와 메인 보컬의 여운있는 멜로디, 깊이 있는 가사로 이루어진 발라드 곡입니다. 앨범명과 이름을 함께하는 만큼 겉으로 드러내는 이미지보다 많은 속 이야기를 담은 곡입니다.
5.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삶을 반복합니다. 다시 사랑을 반복합니다. 불안하고 우울한 밤이 찾아와도 또다른 봄을 기약해 버티어내며.
* 예매 (학생할인 20,000원 예술인패스 15,000원 일반 10,000원)
* 현매 (학생할인 2-,000원 예술인패스 15,000원 일반 10,000원)
*****학생할인은 2인이상 예매 필수입니다. (일반, 예술인 교차예매 가능)*****
* 오후 7시3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자유좌석
* 입장과 공연 관람 시 마스크를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장과 함께 손소독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