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se Theory> 한국대중음악상 노미네이션
즉흥 연주의 가치와 미덕을 빠짐없이 갖춘 음반이다. 프리재즈 색소포니스트 이선재가 김은영(피아노), 석다연(드럼)과 함께 이 연주는 50분 동안 즉흥으로, 원테이크로 이어진다. 그러나 엇비슷한 장면조차 반복되지 않는 자유분방한 창의성으로 지금, 이 순간도 그 의미를 잃지 않은 ‘즉흥’의 매력을 모처럼 환기한다. 단 한 순간도 하나의 연주로부터 독립되어 떨어져 나가지 않는 호흡으로 좋은 ‘연주’에 뒤따르는 안정적이고 인상적인 몰입감도 함께 선사한다.
선정위원 정병욱
GhettoAlive Records 가 제작한
<Pulse Theory> 가 2021년 한국대중음악상 재즈부분 최고연주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실험적이고 실황의 소리들을 담아내려 노력한 결과가 세상사람들에게 좀 더 설득되어지는것 같은 과정과 결과인것 같아서 이 모든 일들이 정말 기쁘고 큰 영광으로 생각되어집니다.
<Pulse Theory>는 50분 동안의 one take improvisation 으로 최고의 연주가 표현되어 제작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선재,김은영,석다연님 멋진 연주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결과를 예측하지 않고 여러 Live와 Recording 에 훌륭한 마이크를 후원해주셨던 캡스톤프로에 감사드리고 ,
각자의 역할자와 제작진들 함께함이 힘입니다!
2021년 이 사실로 좋은 실황 라이브 연주를 통한 녹음제작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고,
아티스트들을 발견하고 연결하여 알리는일에 지속적인 계기가 될 수 있는 에너지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씬을 위해 귀 기울여주시는 관객들의 발길이 어려워진 지금의 공연예술문화상황은 가끔 외롭고 힘겹지만 잦은 발걸음으로 찾아와 듣고 즐기고 함께 공유해주신 관객 여러분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Pulse Theory>는 현재 한국의 각종 음원 사이트와 https://ghettoalive.bandcamp.com 를 통해 감상해주세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GhettoAlive